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인사말

  • 인사말
  • 기업정보 > 인사말
CELLFA는 제품생산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과
고객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산성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셀에프에이는 생산라인에 대한 기술적 전문성과 고객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가치와 생산성을 극대화하는데 기여해 왔으며 그 결과 오늘날 자동차분야, 가전산업분야, 반도체 / 생산설비분야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세계 최고수준의 생산설비제품 및 최신 Technology를 기반으로 다양한 성장 동력을 확보해 고객과 함께 나날이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셀에프에이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의 책임있는 역할과 사명을 다하기 위해 3가지 원칙을 세워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주)셀에프에이의 3원칙
1. 고객에 대한 공헌
저희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지향합니다.
2. 법령 준수와 페어플레이
눈앞의 이익을 위해 분별력 없이 행동하지 않고 국내외를 불문하고 모든 법률, 규칙,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정, 투명을 바탕으로 자유로운 경쟁하에 기업 활동을 진행합니다.
3. 인간존중
직원의 여유와 풍요로움이 회사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기에
보다 안전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마련하고 각 조직원의 인격과 개성을 존중합니다.
저희 (주)셀에프에이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통해 “고객감동”과 “고객의 가치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비회원 문의하기 INQUIRY

셀 에프에이에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유선상담 CALL CENTER

시간이 부족한 AS/질문은 유선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공지사항 NOTICE

저토크용 너트런너 발매예정 (02~0.8Nm) NX008T2 16.04.21
셀이프에이 홈페이지가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15.05.14
1:1 문의게시판 Q&A

로그인 회원님 본인의 게시물만 보입니다.